항의문 – <을지 프리덤 가디언> 합동군사훈련을 즉시 중단하라!

2017-8-22

남과 북, 해외의 온 겨레와 평화를 바라는 세계 민중들의 한결같은 반대 규탄에도 불구하고 미국은 끝내 <을지 프리덤 가디언> 합동군사연습을 강행하였다.

트럼프 행정부가 그 무슨 ‘화염과 분노’를 떠들어대고 ‘참수작전’이니, ‘예방전쟁’이니, ‘선제타격’이니 하면서 미국과 남측의 수많은 병력과 전략자산들을 동원하여 벌이는 이번 연습책동이야말로 조국반도와 그 주변 지역의 군사적 긴장을 고도로 격화시키는 근본 원인이다.

우리 재일동포 청년학생들은 ‘전쟁이 나도 조선반도에서 나고 사람이 죽어도 거기서 죽는 것’이라는 망언으로 온 민족을 격노케한 것으로도 모자라 정세를 완전히 통제 불가능한 핵전쟁 발발국면으로 몰아가고 있는 분단의 원흉, 평화의 파괴자 미국을 단호히 단죄 규탄한다.

  1. 미국은 침략적인 핵전쟁연습을 즉시 그만두라!
  2. 북측에 대한 ‘제재’ 압살책동을 당장 철회하라!
  3. 무모한 대북 적대시정책을 전환하고 평화협정 체결에 나서라!
  4. 미국은 자주 통일을 가로막는 방해책동을 그만두라!
  5. ‘사드’ 배치를 즉시 철회하라!
  6. 분단의 원흉 미국은 조국반도에서 당장 물러가라!

우리는 우리 민족끼리의 기치아래 남과 북, 해외의 청년학생들과 단결하여 사랑하는 조국의 평화를 수호하고 분단의 원흉인 미국을 몰아내어 기어이 자주통일의 새시대를 열기 위해 힘차게 투쟁할 것이다.

2017년 8월 22일
재일동포 청년학생 항의단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
いいね!しよう

最新情報をお届けします

ピックアップ記事

  1. アンニョンハセヨ! 先日開催した第59回韓青全国冬期講習会「コリアンユースフェスティバル202…
  2. アンニョンハシムニカ(^ー^) さて、冬期講習会レポートは、この投稿でラストとなります。 …
  3. アンニョンハシムニカ(^ー^) 前回に引き続き、冬期講習会の報告を致します!! 今回は、…

Facebookもチェック

アーカイブ

ピックアップ記事

  1. 2022-8-30

    [前編]光復節77周年母国訪問団に行ってきました!

    안녕하세요? 私たち韓青は今年の光復節(解放記念日)に合わせて国内訪問団を派遣し、光復節関連行事に参…
  2. 2022-1-31

    [お知らせ]韓青のオンライン発信を紹介します!

    안녕하세요? 韓青では当ホームページの他に、オンラインで本部や個人単位での情報発信を行っています。(…
ページ上部へ戻る